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워포인트 아이콘 무료 다운 받기




사무직 직장인들이라면 회사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파워포인트와 엑셀이 아닐까 싶은데요.


대학생들도 물론 파워포인트 많이 사용하겠죠? PT용 PPT파일을 만들 때 텍스트만 쓰는 것보다 각종 아이콘이나 도형들로 꾸며주면 보기도 좋고 발표의 퀄리티도 높아지는데요.


파워포인트에서 기본 제공하는 도형도 물론 있지만, 조금 식상하고 부족하다고 느끼지 않나요? 그렇다면 색다르고 다양한 파워포인트 아이콘들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Flaticon이라는 사이트인데요. 검색창에 Flaticon을 검색해도 되고 주소창에 Flaticon.com을 입력하고 바로 접속해도 됩니다.



Flaticon에는 엄청나게 다양한 PPT 아이콘, 픽토그램, 클립아트들이 있는데요. 무려 38만여개에 달하는 아이콘이 모두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게다가 지금도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어서 갯수는 점점 더 불어나고 있다네요. 대~박!



이렇게 많은 아이콘 중에 원하는 걸 어떻게 찾아서 쓸까가 오히려 걱정인데요. 찾고자하는 아이콘의 주제나 관련 키워드를 입력하면 연관된 아이콘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Summer를 검색해 보니 각종 아이스크림과 과일, 꽃게, 비치파라솔 등 여름에 관련된 아이콘들을 모두 찾아주네요. 귀여운 아이콘들이 너무 많지 않나요?



벡터 이미지로 만들어진 아이콘이기 때문에 크기를 변화시켜도 깨지지 않는 SVG 확장자를 지원하고요. 간단하게 문서 삽입용으로 쓰기에는 PNG확장자로 다운받아도 무리가 없습니다. 일러스트나 포토샵을 이용하시는 분은 PSD 또는 EPS 확장자를 받으시면 되겠네요.


요즘 저작권 문제가 민감해서 이미지나 아이콘을 함부로 받아 쓰기가 겁나죠? 이곳은 저작권이 모두 Free이기 때문에 저작권 걱정없이 마음껏 쓸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Flaticon에서 파워포인트 아이콘 무료 쇼핑 마음껏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