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7 마블 영화 개봉 예정작



마블은 아이언맨의 성공을 시작으로 히어로물 영화를 대거 쏟아내고 있죠. 얼마전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의 큰 흥행에 이어 <닥터 스트레인지>도 한국에서 나름 좋은 흥행성적을 거뒀습니다. 날이 갈수록 커지는 스케일, 발전된 그래픽, 세련된 각본으로 히어로물 영화는 이제 더이상 애들만의 전유물이 아닌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영화장르가 되었습니다.

연이은 흥행행진으로 그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마블의 2017년 이후 개봉 예정작들을 알아보겠습니다.



2017년 5월 개봉 예정작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전작은 아쉽게도 흥행에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아마도 국내에서는 명량과 맞붙어서 그런게 아닐까 하지만, 개인적인 추측일 뿐입니다.

1편은 영화 내용보다는 사실 사운드 트랙이 더 기억에 남는 작품이었습니다. 미래 우주 배경이라는 설정과 묘하게 어긋나면서도 잘 어울리는 올드팝 OST는 신선하게 다가왔습니다.

1편은 성공하지 못했지만 총쏘는 너구리 로켓 라쿤, 괴력의 나무 그루트 등 개성넘치는 캐릭터들과 신비한 우주 세계관을 바탕으로 볼거리가 풍부한 시리즈이기때문에 충분히 기대해볼만한 후속작입니다.

개인적으로 다시 태어나 아기로 돌아온(1편을 못보신 분들을 위해 자세한 스포는 하지 않겠습니다) 베이비 그루트가 너무 귀여워서 더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2017년 11월 개봉 예정작 토르 3 : 라그나로크

헐크가 출연한다고 해서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일종의 버디무비이자 로드무비가 될것이라고 마크 러팔러가 인터뷰한 바 있습니다.

역대 토르 시리즈 중 스케일이 가장 클것으로 예상되는 토르 3 : 라그나로크.

마블의 힘캐릭터 양대산맥을 차지하는 토르와 헐크가 어떤 콜라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2017년 7월 개봉 예정작 스파이더맨 홈커밍

마블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스파이더맨 정식 개인시리즈입니다.

토르, 헐크처럼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아이언맨과 콜라보를 이룬다고 하는데요. 개그요소가 충만한 최고의 인기 히어로 둘이 만났으니 어떤 찰떡 호흡을 보여줄지 가장 기대가 되는 조합입니다.

 

 

2018년 2월 개봉 예정작 블랙팬서

캡틴아메리카 시빌워에서 처음 합류한 히어로 블랙팬서가 개인시리즈로 제작중입니다.

원래는 위 포스터처럼 2017년 11월 개봉 예정이었다가 여러가지 사정으로 미뤄졌다고 하네요.

블랙팬서는 비브라늄의 유일한 생산지인 와칸다공화국의 국왕으로서 마블영화에서 합류는 늦었지만 꽤 역사깊은 캐릭터라고. 시빌워 개봉후에 블랙팬서 단독 시리즈 제작 요청이 쇄도했다고 할만큼 미국내에서는 인기가 상당한 캐릭터입니다.

마블 히어로영화의 팬이라면 역시 빼놓지말아야할 작품이겠죠?

 

 

이밖에

캡틴마블

어벤져스 : 인피니티워

등이 준비중에 있습니다.

 

이상으로 벌써부터 기대되는 마블 히어로 영화 개봉 예정작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