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니클로 영업시간 지역별 확인




옷을 살 때 "기본 아이템을 사면 절대 실패하지 않는다." 라는 말 아시나요?


저도 옷을 잘입는 편이 아니라서 주로 무난한 기본아이템 위주로 많이 사입는 편인데요. 그래서 싸고 괜찮은 기본템이 많은 유니클로를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유니클로는 특히 옷 디자인이 무난하고 가격이 저렴해서 한번 쇼핑하러가면 한시즌 입을 옷을 싹 털어오는 편인데요. 지난 주에도 큰맘먹고 털러 갔다가 매장이 문을 닫아서 헛걸음한 기억이 있네요. 지방이라 그런지 늦게까지 영업하지 않더라구요.



유니클로는 이렇게 지역별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다른데요. 미리 집에서 나서기 전에 영업시간을 알아보고 가면 저처럼 헛걸음하는 일이 없겠죠?

지역별 매장의 유니클로 영업시간은 유니클로 온라인스토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UNIQLO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 쇼핑도 가능한데요. 다른 브랜드의류와 다르게 온·오프라인 연동 정찰제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매가격이 거의 동일하다는 게 마음에 들어요. 어디서 구매해도 손해본 기분이 안드니까요. 그래도 직접 입어보고 실물을 보고 구매하고 싶으신분은 매장안내로 들어가서 방문할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찾아가시면 되겠습니다.



유니클로는 대규모 글로벌기업인 만큼 전세계 매장안내를 볼 수 있는데요. 국내에만도 약 160여개의 매장이 운영중이라고 하네요. 한국에서 구매하려면 KOREA부분만 보면 되겠죠? 전국을 7구역으로 나누어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을 클릭해주세요.



저는 경남 김해의 매장을 알아보기위해 경상지역을 선택해 보았는데요. 김해, 부산, 울산, 진주 등 경상 지역의 모든 매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상 지역에 매장이 참 많죠? 그럼 이중에 김해 I-Square점을 한번 클릭해 볼까요?



이렇게 매장이름을 누르면 매장 위치의 약도와 상세주소, 전화번호, 그리고 요일별 영업시간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김해 I-Square점은 평일과 주말 동일하게 오전 10:30부터 오후 21:30까지 운영하고 있네요. 이런식으로 찾아가고자하는 지역별 매장의 유니클로 영업시간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 약도는 네이버 지도와 연동되어 있어서 클릭하면 상세 지도보기와 찾아가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편리한 기능이죠? 처음가는 매장이라도 길을 몰라 헤매는 일은 없겠네요.


이상으로 지역별 유니클로 영업시간 확인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나요?